반응형

와우!

드디어

 

보이십니까 이 광고가~!!!

 

제가 드디어 애드고시에 합격했답니다.

굉장히 어려웠던 것 같네요.

 

 

짠! 준비됨!

 

 

자, 이렇게 광고가 있고요.

 

 

진짜 축하를 해주는 메일도 받았답니다.

한 4~5번 만의 시도에 걸쳐 이렇게 승인을 받았네요..!

 

블로그를 개설하고 매일 꼬박꼬박 포스팅 한지 한 1~2달 정도 된 듯 합니다.

처음 시작할 때는 다음, 구글 검색등록부터

이것~저것 신경쓸게 많았지만

 

이제 계속 포스팅을 하고, 포스팅이 쌓여가다 보니

저도 모르게 애드센스 승인이 되었네요.

 

53분의 구독자분들 덕분에 이렇게 승인도 받게 되었네요~

 

여러분들도 다~ 할 수 있습니다.

그저 시간이 더 걸리는 것 뿐이예요.

 

우리 모두 화이팅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