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 :ㅇ

이번에는 제 블로그 마스코트 겸 캐릭터를 한번 만들어 볼까 합니다.

에그디자인이다 보니 달걀로 만들어 볼까 생각도 했는데,

달걀을 낳아준 닭으로 하는게 어떨까 생각이 드네요.

이번에는 그냥 만드는 과정만 보여드릴 겁니다.

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.

 

[구독자분들 애칭도 아이디어 많이많이 내 주세요~ 끝까지 보시면 압니다.]

 

 

이렇게 동글~동글한 닭을 한번 만들어 볼께요.

이번에는 2d 캐릭터니까 앞, 뒤, 좌/우 만 만들면 되겠죠?

 

 

3d는 이런식으로 만들거예요.

닭의 배경이 될 나무를 한번 만들어 봤답니다.

 

 

안태나도 만들 수 있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올라갈 3d 캐릭터 만들기 강좌를 참고하세요~

 

 

호빵 같아졌네요...

이게 닭의 얼굴이 될 예정입니다..

 

닭의 포인트인 벼슬도 달아주고요~

 

 

부리도 열심히 그려줍니다.

 

 

이제 눈을 그려볼께요.

 

 

날개하고 꼬리만 만들고 끝내겠습니다.

 

 

꼬리는 어렵네요... 그냥 만들지 맙시다.

만들어서 애매해지는건 안만드는것보다 못하죠..ㅎㅎ

이제 여러 가지 동작이나 표정을 만들어 볼께요.

 

 

왼쪽 위부터

기본형 - 안녕 - ^^ - 주금 - 무념무상 - $$ - 하트 - ㅠㅠ

입니다.

 

만들고 보니 생각보다 귀엽네요 :)

자, 이걸 왜 만들었냐,

바로 모히톡이라는 사이트에 스티커를 업로드하기 위해서예요.

 

https://stickerfarm.mojitok.com/

이 사이트에 가시면, 움직이지 않거나 움직이거나 스티커가 많든 적든 제안할 수 있답니다.

오늘은 제가 만든 이 치킨(?) 스티커를 제안해 보도록 할께요.

 

 

이렇게 대표 이미지를 업로드하고, 영어로 설명을 써줘야 한답니다.

오랜만에 영어 해서 긴가민가 하네요...ㅎㅎ

 

당연히 한국어도 추가해 뒀답니다. 바르고 고운 예쁜 한글을 사랑합니다.

 

 

팩 정보를 작성하셨다면, 스티커 업로드 창으로 이동합니다!

저는 8개를 만들었으니 8개로 설정하고 업로드 해 볼께요.

 

이미지 사이즈는 618*618에 png포멧 지켜주시고요.

해상도는 웹용 72ppi입니다. 상하좌우 여백 20px은 센스예요!

 

 

드디어 8개의 이미지를 다 업로드 했답니다.

 

 

다음으로 태그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,

일치하지 않을 경우 미승인 사유가 되니 신중히 선택하세요.

 

 

이런식으로 최종 확인을 하고 심사 제출을 누르면

제출이 된답니다. 꼭 승인 되면 좋겠네요.!!

 

 

요렇게 심사 중이라고 뜨네요.

승인 되면 기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
다음에는 3d버전 캐릭터도 만들어 볼 테니 궁금하시면 구독하고 기다리세요~

 

궁금한 내용이나 질문은 언제든 댓글 달아주세요.

제가 호다닥 답글 달아드릴게요. 댓글 / 공감은 로그인이 필요없으니

공감 한번씩만 눌러주시고요! 오늘 만든 이 캐릭터는 제 마플샵에서 다양한 굿즈로 만들어

판매하고 있어요!! 승인 대기 때문에 보여지지 않는 것도 있을 수 있지만, 

귀여운 굿즈 사서 실물로 만나보세요!

 

마플샵 링크: https://marpple.shop/egg 

 

에그디자인

맛있는 디자인으로 세상을 바꿉니다. 에그디자인

marpple.shop

 

아 맞다! 오늘은 구독이 아니라 구독자분들 애칭을 정해야 합니다.

 

유튜버분들 하시기에 한번 따라 해 보고 싶었어요.

계란이나 닭에 연관지어 지어 보고 싶은데, 좋은 아이디어 있으면

얼마든지 내 주세요!! 댓글이나 메일로 보내도 괜찮아요.

신선한 아이디어 내주신 분께 제가 선물 보내드릴께요.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