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
안녕하세요 :)

제가 오늘은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, 답변하는 그런~ 사이트를 찾아왔습니다.

오늘 가입하고 조금 테스트를 해 보았는데요, 짧은 시간 안에 25300알을 벌 수 있었어요.

채택되면 감사알이라는 것을 주는데, 아마 1알이 1원일 거예요.

 

알통

 

http://www.altong.com/default/join/invite?Code=1004-0508 

 

알통 :: 지식공유 플랫폼

알통은 인터넷 상의 모든 지식·정보에 가치를 부여, 그 가치를 기여자들과 공유하는 수익형 지식공유 플랫폼입니다.

www.altong.com

 

위 링크를 눌러서 알통 회원가입을 해 주시면 됩니다.

추천인은 저로 하시면 돼요 (egg_jini) 위 링크로 들어가면 

추천인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있을 거예요.

 

회원가입

 

 

들어가 보시면 이런 회원가입 창을 볼 수가 있는데요.

아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서 회원가입 해 주세요.

 

추천인이 맞습니다. 를 클릭해 주시고, 닉네임, 전화번호, 비밀번호,

언어 등을 설정해 주면 회원가입이 금방 끝납니다. 엄청 쉽죠?

 

질문하기

 

이제 질문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이 와중에도 수입이 발생하네요. 

 

 

홈 화면을 보시면 이렇게 생긴 것을 알 수 있는데,

오른쪽 위에 질문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.

저는 개인적으로 궁금한 점을 질문해 볼께요.

 

질문 제목하고 질문 내용, 감사알 (100알~10000알)

닉네임, 미성년자 공개 여부까지 설정할 수 있어요.

 

질문을 등록하니 룰렛 이용권을 주네요..

룰렛 이용권은 질문 1개 + 답변 3개 또는 댓글 9개 + 답변 평가 20회

또는 꼭대기 1회 시 1장 받을 수 있어요. 당일 발급된 이용권은 하루 안에 소멸되니

바로바로 써 줍시다. 이용권 받은 김에 한번 돌려볼께요. 꽝이 없다네요 :) 갑자기 설렜습니다.

 

 

10000알이 최대인 것 같은데 걸리는 김에 확 걸리면 좋겠네요.ㅎㅎ

 

 

와! 5천알 당첨되었습니다.

 

 

언제 이렇게 모였죠? ㄷㄷ..

 

출금

 

5만알까지 모으고 바로 출금을 해 보려고 했는데...

문제가 생겼습니다. 세상에 공짜는 없더라고요...

 

 

나비천사 등급 이상이 되어야 환전을 하고, 출금을 할 수 있다네요.

그래서 지금, 나비천사 등급을 찍어 보겠습니다.

등급 승천을 하려면 질문 3개, 답변 5개, 평가 50개, 댓글 7개를 달아야 하네요...

열심히 해 보겠습니다.

 

열심히 답변을 달다 보니

 

 

이렇게 1000알을 주셨더라고요~! 감사합니다!!

 

다음 등급으로 승천하고 환전 성공하면 포스팅 하겠습니다

감사합니다~!!

 

 

반응형